생활정보

피스타치오 맛

행운가시꽃 2022. 12. 28. 17:25

여러분들은 견과류 좋아하시나요? 저는 평소 건강 관리 차원에서 간식으로 자주 챙겨 먹는데요. 아몬드, 땅콩, 호두 등등 종류도 정말 다양하죠. 하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건 바로 피스타치오입니다. 특유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죠. 요즘 마트에 가면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종종 사 먹곤 하는데요. 문득 다른 사람들은 피스타치오 맛을 어떻게 느끼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콘텐츠! 내가 느끼는 피스타치오 맛 VS 타인이 느끼는 피스타치오 맛 전격 비교!

우선 제가 느낀 피스타치오 맛은요. 고소하면서 담백해요. 그리고 약간 짭조름하기도 하고요. 또 씹으면 씹을수록 단맛이 느껴져서 중독성이 강하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아이스크림이나 쿠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물론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긴 한데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오기 힘들 정도랍니다. 그럼 이번엔 반대로 남들이 느끼는 피스타치오 맛은 어떨까요?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대체로 맛있다는 반응이었습니다. 다만 껍질 까는 게 귀찮다는 의견도 있었고 가격이 비싸다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한 견과류라서 그런지 아직까진 인지도가 낮은 모양입니다. 아무튼 이렇게 직접 먹어보고 서로 이야기를 나눠보니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혹시 기회가 된다면 여러분들도 주변 사람들과 함께 즐겨보세요.또한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다양한 레시피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처럼 요리에 자신 없는 분들은 간단하게 음료로 만들어 먹는 방법도 있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많이 먹으면 탈이 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크림 종류별 특징 비교 정리  (0) 2022.12.28
요거트  (0) 2022.12.28
피스타치오 효능  (0) 2022.12.28
전화공포증 해결방법 (feat. 심리학)  (0) 2022.12.27
트로트 열풍  (0) 2022.12.21